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 이혼 회합

by 빌베리 2021. 7. 30.
반응형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 회합 

 

결혼작사 이혼작곡2의 얼굴 마담격인 극중 인물 사피영, 부혜령, 이시은인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이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와인 회합을 가졌다. 드라마상 주연급인 인물들은 각각의 스토리가 독립돼 극의 3축으로 

드라마를 이끌어오다 모두 이혼 3파전을 화려하게 치르고 모임을 가지는 신이다.

 

스틸컷 1장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확 끌어들일 수 있는 장면임이 분명하다.

 

이가령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행복한 줄 알았던 30대, 40대, 50대 부부의 파란을 심도 있게 다루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해 TV조선 드라마 최초 시청률 13% 돌파를 이뤄낸 화제의 드라마로 승승장구 행보를 펼치고 있는 드라마다.    

 

 최근 회차에서 사피영(박주미 분)은 신유신(이태곤 분)과 끝장 대립 끝에 이혼을 선택했고, 이시은(전수경 분)은 전남편 박해륜(전노민 분)에게 또다시 들은 신유신 불륜녀 아미(송지인 분)의 이야기를 전했다.

 

 

남편의 바람이 공통분모로 통한 3인방은 허심탄회한 대화 속에서 처연하고, 분노하고, 속상한 3인 3색 표정을 드러낸다.  카메라 앞에서 항상 캐릭터에 과몰입해 열연을 보여주는 세 사람은 촬영장에 등장하자마자 홀로서기를 시작한 사피영에게 박수를 보내며 축하했고, 세 아내 모두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며 서로에게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상대역은 아니지만 한때 전노민과 김보연은 부부였는데 같은 작품으로 화려하게 다시 만나게 된것도 재미있다.

相手役ではないが、かつてチョン・ノミンとキム・ポヨンは夫婦だったような作品で派手に再び会うことになったのも面白い。

 

 

표면상으로는 그렇지만 빼어난 미모와 지성미를 지닌 두 여배우와 연기자들이 선망하는 연기자급인 전수경이 한 자리에 모여 극중이지만 현시대속에 트랜드처럼 느껴지는 이혼의 주인공이 느낄수 있을 내용들을 ㅌ로하는 자리라 생각하면 더욱 관심이 가는 장면이다.

 

 

 시청자중에는 호불호가 많을것이다.

 

 

드라마의 설정와 가치관부터 불만인 사람들도 많다.

 

그 반대인 사람들도 많다.

 

개인적으로는 중간에 한번 봤는데, 막장드라마적인 요소와 우아한 전개를 기대하는 부분이 조각판이 들어맞듯 큰 거슬림없이 진행되는게 조금의 불편함과 큰 편안함이 공존하는 느낌이랄까 ?

 

더하여 참으로 다채로운 시각과 다양한 프레임이 들어있다. 즉 이드라마는 이런 류의 드라마로 이리돼든 저리돼든 어떤쪽으로든 결론이 나 , 그 결론에 맞는 틀로 흘러가겠지가 아닌 결말이 뻥 뚫려있는 벽같은 느낌이다. 

 

 

 

 

그래서 싫든 좋든 시청자들의 공통점은 한번 보면 다음 스토리와 극속에 표현되는 감정들이 매우 궁금해질것이다. 드라마는 시대를 반영하고 나아가 하나의 가치관과 문화를 형성할수 있기 때문이다.  

 

 

반듯하고 워너비 이미지로 많이 나온 박주미가 드라마에서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못본것 같은데,

눈물을 넘어 울분을 토하는 장면이다.

 

 

더불어 임성한 작가에 대한 호기심,

궁금증 역시 빠질수 없는 요소다.

 

임성한 작가와 작품들

 

낚시 열심히 다니던 이태곤 새롭게 보니 반갑다.

 

지고지순한 순정파 남편역으로도 보면좋겠다.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나에게 맞는 식단] - 눈건강을 위한 TOP 10 최고의 음식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 성형 수술에 대한 잘못된 편견 TOP 19 - 2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 생리전 증후군 대처하는 방법 TOP 6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 성형 외과 잘 고르는 방법 TOP 6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나에게 맞는 식단] - 취침전 피해야 할 음식 TOP 12

 

 

韓国で最も有名なドラマが放送中だ。

 

 

「結婚作詞離婚作曲2」パク・チュミ、歯領、チョン・スギョン会合結婚作詞離婚作曲2の顔マダム格劇中の人物サフィヤング、部ヘリョン、イシウンなパク・チュミ、歯領、チョン・スギョンこのドラマで初めてワイン会合を持った。ドラマ上主演級である人物は、それぞれのストーリーが独立されて劇の3軸にドラマを導いてきすべて離婚3巴戦を華やかに払っ集まりを持つ神である。

 

スチールカット1枚でも、ドラマの好奇心を確認引き込むことができる場面であることは明らかである。歯領「結婚作詞離婚作曲2」(以下「ロッジ曲2」)は? 「結婚作詞離婚作曲2」(以下「ロッジ曲2」)は、幸せなと思った30代、40代、50代の夫婦の波乱を深く扱っ高い没入感をプレゼントTV朝鮮ドラマ初の視聴率13%突破を成し遂げた話題のドラマで常勝疾走歩みを広げているドラマだ。最近回送でサフィヤング(パク・チュミ分)は、新維新(イ・テゴン)と終える対立の末に離婚を選択し、イシウン(チョン・スギョン分)は、前夫バクヘリュン(チョン・ノミン分)に再びは新維新ブルリュンニョアミ(松脂の方)の話を伝えた。

 

 

カメラの前ではいつもキャラクターにと没頭して熱間圧延を示す3人は撮影現場に登場するやいなや一人立ちを始めたサフィゼロに拍手を送ってお祝いし、三妻のすべて花道だけかける欲しいとお互いに応援を伝え温かをもたらした。相手役ではないが、かつてチョン・ノミンとキム・ポヨンは夫婦だったような作品で派手に再び会うことになったのも面白い。表面上でも美貌と知性美を持った二人の女優と演技者たちが羨望する演技者級のチョン・スギョンが一堂に会し、劇中であるが、今の時代の中にトレンドのように感じられる離婚の主人公が感じることの内容をトゥとする桁と考えると、より一層関心が行く場面だ。視聴者の中には好き嫌いが多いだろう。

[핫이슈 해외 풍경] - 日本の戦犯、強姦、暴行の歴史は、現在進行形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