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임신중인데 산통을 줄이고 싶어요.

by 빌베리 2020. 2. 18.
반응형

임신중인데 산통을 줄이고 싶어요.

 

출산 중 자연적인 통증 완화를 위한 대안을 찾고 있습니까 ? 

요가가 대안 일 수 있습니다.

 

내츄로패스 스테파니 해밀턴이 요가가 산통을 줄이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살펴보고 출산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요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요즘 요가는 몸과 마음의 건강에 대한 욕구를 가진 사람들의 주체로 떠올랐습니다.

나아가 출산시 개입과 고통이 적으며, 보다 자연스러운 출산을 희망하는 전 세계의 예비 임산부까지 수용하는 추세입니다.

 

 

@naturaltherapypages

 

 

실제 출산에서 종종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는 것은 산통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통증을 격더라도 통증을 다룰줄 아는 효과적인 방안을 준비하는 것 일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요가, 호흡법 및 이완 기술이 포함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통증을 줄이고 출산 경험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데 이러한 것들이 큰 역활을 하였습니다.

 

요가는 단지 출산의 강한 신체적 감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산통은 심리적이며 동시에 육체적인 사안입니다. 출산일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 특히 처음인 경우 산모는 자신이 겪을 진통과 그 모습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함을 경험합니다.

 

이 두려움과 불안은 결국 통증에 대한 불안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심신 훈련으로서의 요가는 자궁 수축시 심신을 이완시키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프레나탈 요가 포즈 북@ebay

 

 

임신 전반에 걸쳐 요가를 꾸준히 훈련하는 것은 여성들이 출산의 여러 단계에서 선호되는 자연스럽고 본능적인 자세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 논문에 따르면 요가는 통증이 평소 통증 한계치를 초과 할 때 통증에 대한 반응을 탐색하고 이완 및 대처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여성에게 제공합니다.

 

 

" 이 연구에 따르면 임신 중 10 주 동안 일주일에 3 번 이상 30 분의 요가 연습이 여성의 안락함의 정도를 향상시켰고 산통이 올 때 그리고 분만 직후 통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가업에 종사하는 여성들의 경우도 산통 시간이 짧았습니다."

 

 

 

저자들은 이러한 결과는 요가와 호흡 인식을 통해 깊은 이완의 상태로 들어 감정을 더 잘 통제하고 편안하게 받아들이도록 해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요가는 여성들이 출산 통증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산통을 줄여주며, 산통동안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지도 모릅니다.

 

진통중인 산모로 하여금 스스로 자신의 능력을 신뢰할 수 있도록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습니까 ?

그러면 임신과 출산의 요가에는 정확히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

 

 

 

초보자도 하기 쉬운 임산부 요가 @응지의 유별난 소식,유튜브

 

 

자연 출산을 위한 요가의 제안

 

1. 요가 포즈 또는 아사나

 

임산부의 경우 요가 자세는 체력을 향상시키고 유연성을 유지 및 향상시키며 인내심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목소리

 

옴이나 허밍과 같은 소리를 내면 진동 및 맥동 에너지를 생성시켜, 집중 또는 기분전환을 제공하여 긴장을 완화시킵니다.

 

 

3. 호흡

 

요가는 기본적으로 "호흡 인식"에 초점을 맞춥니다. 산통 중 호흡을 관리하는 것은 효과적인 통증 관리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출산 중에 몸의 통제력이 부족한 경향이 있으므로 호흡을 조절하면 평화롭고 평온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깊고 의식적인 호흡은 또한 여성의 산소 공급을 증가시켜 아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출산을 희망한다면 당신의 임신 기간 동안 자격을 갖춘 프래나탈(임신) 요가 교사를 찾는 것을 권합니다. 최소한 출산의 강렬한 시간동안 침착함을 유지하고 힘을 얻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파티마 병원 배란일 계산기 

시험관 시술 성공률은 ?

산부인과 추천병원 검색 앱

산통 완화하는 지압과 마사지

임신중복통의 흔한 원인과 대처

`자연주의 출산' 고통을 함께 하겠다면..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운동으로 건강한 몸매] - 산모를 위한 요가 - 01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 임신 Q&A : 가장 궁금해하는 5 가지 !! - A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 성형 외과 잘 고르는 방법 TOP 6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 복부팽만 최고의 관리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