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임신 Q&A : 가장 궁금해하는 5 가지 !! - A

by 빌베리 2020. 2. 22.
반응형

태아에게 음악을 들려주는 모습 @dreamstime

 

임신중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며 어떤 운동을 할수 있는지까지 당신이 꼭 알고 있어야 할 내용입니다.

 

임신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만큼 까다로운 질문은 없습니다. 임신을 준비하는 데 가장 많이 물어보고 꼭 알아둬야 할 프레그낸시 Q&A를 정리했습니다. 

 

 

임신중 규칙적인 운동은 꼭 필요합니다. @indianexpress

 

1. 임신 중에는 어떤 운동이 좋을까요 ? 

 

활발한 걷기, 수영 및 수상 운동, 보정된 요가 및 필라테스, 고정식 사이클링은 임산부에게 적합해 보입니다.

 

예를 들어, 임신 전에 달리기, 조깅 또는 라켓 스포츠를 즐겨했다면, 산부인과 의사에게 먼저 확인후 하던데로 할수 있습니다.

 

피해야 할 운동 유형에는 대인간 부딫힐수 있는 스포츠 또는 낙상 위험이 있는 활동 (롤러 블레이드 또는 승마 등) 및 스쿠버 다이빙이 포함됩니다.

 

첫 임신 일때는 등으로 누워서 하는 운동은 피해야 합니다. 임신 후반에는 점프, 잦은 방향 변환 및 체조와 같은 과도한 스트레칭이 있는 활동을 피해야합니다.

 

 

일부의 경우 아침 크래커로 입덧 완화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healthline

 

2. 임신 중에 어떤 영양소를 권장합니까 ?

 

임신 중에 특히 중요한 몇 가지 영양소가 있는데, 필요에 따라 보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엽산은 임신 1 개월 전과 임신 첫 달 동안 매일 복용하는 경우 뇌신경 결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오드는 아기의 두뇌 발달에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임신전, 임신중, 모유 수유를 하는 모든 기간에 하루 150 마이크로 그램의 요오드 보충이 권장됩니다.

 

임신 중 철분 필요량은 태아가 자람에 따라 점점 증가하게 됩니다.

다만, 현재 식단으로 일일 필요량을 충족하는지 여부 또는 보충제로 보조가능한지에 대해 병원에서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신 Q&A : 가장 궁금한 5 가지 !!! - B

3. 입덧을 완화시키는 데 무엇이 도움이됩니까 ? 높은 수준의 호르몬과 혈압 및 혈당 수준의 변동과 같은 요인으로 가정한다면, 아침이나 낮이나 어느때든 입덧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침대에서 나오자마자..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