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수면 환경 체크하기 - 수면 습관 8 계명 , 수면 아이템 5

by 빌베리 2019. 11. 24.
반응형

 

더 나은 휴식의 질은 작은 변화로 시작합니다. 

작은 변화는 수면 습관과 관련하여 현저한 이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국립 수면 재단의 다음 권장 사항을 활용하여 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1. 매트리스를 10 년마다 교체합니다. 2. 일주일에 한 번 뜨거운 물로 베개를 세탁합니다.

3. 자수가 200에서 400 사이인 시트를 사용하십시오.

4. 침실 바닥 온도는 65도로 설정하고, 시원한 공기로 환기후 잠을 청합니다. 5. 주위에 바쁜 이웃이 있는 경우, 백색 소음 기계를 사용하여 환경 소음을 차합니다.

 

6.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꼭 베갯피를 세탁합니다. 7. 오후 2시 이후에는 카페인을 피합니다.

8. 암막 커튼을 사용하여 자동차, 가로등 및 건물에서 방해되는 조명을 제거합니다.

 

 

 

건강하지 않은 수면 위생 습관을 적어두고 수면 일지에 부족한 점을 적어 개선하며 기분과 변화됀 점을 관찰하십시오.

다음은 배러 슬립엔 릴렉스를 위한 5가지 보충제와 오일을 소개합니다.

비타민,미네랄,허브,심지어 에센셜 오일은 더 좋은 휴식을 지원할수 있습니다.

 

 

 

 

 

멜라토닌 

가장 흔한 수면 보조제 중 하나는 멜라토닌입니다. 이것은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돼는 호르몬으로 수면주기에 관여합니다.

멜라토닌은 시차 적응 같은 일시적 불면증에 유용합니다.  멜라토닌은 더 빨리 더 오래 잠들수 있게 해주며, 적정한 혈압을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건강한 수면 환경과 무드를 조성하는 데 멜라토닌의 효과는 기인합니다.

발레리안 꽃과 차@smileherb @factdr 

발레리안 루트

발레리안 루트는 유럽과 아시아의 다년생 토착 허브로서 지난 2000년 동안 민간에서 사용돼어 왔습니다. 스웨덴에서 발레리안은 결혼식에서 "꼬마 요정의 저주"를 막기 위해 사용돼었습니다. 

유익한 허브로 발레리안은 전통적으로 휴식을 촉진하는데 사용됍니다.

발레리안 루트는 또한 취침전에 오일형태로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라벤더 꽃과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 방향제@kcjlogos @zxessentialoil

 

라벤더 에센셜 오일

라벤더 오일은 명상,마사지,긴장완화에 좋은 차분한 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몇 연구에서 라벤더 오일 향은 신체가 수면상태로 빠지는 데 도움을 주는 걸로 밝혀졌습니다. 

 

 

캐모마일 티 @indiamart

캐모마일

캐모마일 꽃은 허브 보조제로 차분한 블렌드로 , 트랜킬 캐모마일은 수면 블랜드에서 릴랙싱 성분으로 사용됍니다. 캐모마일 에센셜 오일은 또한 릴렉싱 환경을 촉진하도록 돕습니다. 

 

 

패션 플라워 벽화

 

패션 플라워

패션 플라워는 덩굴성이며 매우 화려하고 생생한 꽃을 생산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패션 플라워는 아름다운 잎으로 유명하지만 카리브해와 남미를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는 과일을 사용하여 주스를 만듭니다.

미국 원주민들은 전통적으로 차를 만들기 위해 뿌리와 잎을 사용했습니다. 오늘날, 패션 플라워는 진정 효능으로 바쁜 생활 습관을 가진 개인이 사용하는 허브 보충제로 인기가 있습니다.

 

 

 

알칼리 다이어트 (Alkaline Diet) - 알칼리 식품의 포괄적 이해

신체 알칼리성의 개념과 우리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많은 과장이 있습니다. 이 이론의 많은 지지자들은 높은 비율로 알칼리성 식품을 섭취하고 산성화 식품을 제한하거나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