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바이러스 글로벌

중국, COVID-19에 대한 글로벌 의료 공급 확대

by 빌베리 2020. 4. 5.
반응형

 

 

코로나 19 속에서 중국의 사업체들이 질서를 유지하면서 중국 경제와 글로벌 의료 공급망에 안정성과 신뢰를 심어주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 각국으로부터 중국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프랑스 10억개 마스크 주문, 스페인 4.67억달러 어치 의료 장비 구입,영국 인공호흡기 구입에 열올리다. "

 

" 한 베이징 회사는 2000개 이상의 인공호흡기를 중국내 공급, 수천개 주문이 현재 긴급으로 대기중이며, 러시아,몽골,이태리,세르비아 등 35개국으로 부터의 주문이 밀려있다 "

 

 

" 중국 정부는 중국 기업들의 현급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사회 보장 비용은 면제하고 주거 비용을 연기해주었습니다."

 

" 중국은 첫 두달동안 560억 달러의 세금을 삭감했으며, 중국 중앙은행은 20포인트 가량 대출이자를 줄였습니다. "

 

" 중국 제조업의 98.7 프로가 업무 제개에 들어갔습니다. "

 

 

중국 외교부 대변인 GENG SHUANG 발언

 

" 코로나 기간에도 중국은 세계 경제 안정화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국제 공급망과 산업망 또한 안전하게 유지하려 노력해왔습니다.

 

중국은 해외 무역에 제약이 없으며 , 특히 의료 장비의 경우 모든 나라에 공급할 수 있도록 설비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이버멕틴 효능 정리, 코로나 호주 의료팀

이버 멕틴은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 인 코로나 바이러스 SARS-CoV-2의 치료에서 시험을 거쳤습니다. 지금까지의 실험에서 이버 멕틴은 24 시간 동안 세포 관련 바이러스 성 DNA의 수를 99.8 % 줄였습니다...

sosotrade.tistory.com

 

코로나-19 희생자를 위한 중국 애도의 날

중국 정부는 2020 년 4 월 4 일이 Covid-19에서 사망한 사람들에게 공식적인 애도의 날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4월 4일 오전 10시에 3분간 추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시간에는 사이렌이 울렸고, 중국 국..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