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 입덧을 완화시키는 데 무엇이 도움이됩니까 ?

 

높은 수준의 호르몬과 혈압 및 혈당 수준의 변동과 같은 요인으로 가정한다면,

아침이나 낮이나 어느때든 입덧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침대에서 나오자마자 1.약간의 크래커나 건식 토스트를 먹는 것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정기적으로 조금씩 식사를 하는 것3.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허브 차 (특히 페퍼민트와 생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야외로 나가는 것도 일부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4. 임신 중에는 어떤 음식을 피해야합니까 ?

 

리스테리아균 또는 살모넬라균과 같은 유해 박테리아의 가능성 때문에, 피해야 할 특정 음식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목록들이 있습니다.

 

+ 햄 및 살라미와 같은 가공육 (최소 75 ° C로 조리하지 않을 경우 )

+ 날고기, 날 해산물 또는 즉시 먹을 수 있는 냉장 새우

+ 샌드위치 바에서 먹는 냉동 닭고기 또는 칠면조, 냉동육

+ 냉장 된 파테 또는 고기 스프레드

+ 가게에서 사가지고 온 스시 초밥

+ 리코타 치즈와 페타 치즈(75도 이하로 조리된 경우,그대로 먹는 경우)

+ 소프트 또는 냉동 아이스크림

+ 저온 살균되지 않은 유제품

+ 날 계란 + 미리 준비된 샐러드

+ 록 멜론과 콩나물    

 

임산부를 위한 수면 베개 @ebay

 

5. 임신중 건강한 수면 환경은 무엇일까요 ?

 

임신 중에는 피곤함을 느끼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지만, 소변, 소화 불량, 불규칙한 다리 움직임, 요통 및 임신성 충혈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수면은 더욱 불편해 질 수 있습니다.

 

잠을 잘 자려면 저녁에 너무 많은 양의 물을 마시지 말고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고 편안한 취침 시간을 정합니다.

 

여분의 베개로 머리를 높이면 소화 불량과 불편한 호흡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또한 옆에 여분의 지지 베개를 두는 것도 수면에 더 편안함을 줄수 있습니다.

 

 

 

임신중인데 산통을 줄이고 싶어요.

출산 중 자연적인 통증 완화를 위한 대안을 찾고 있습니까 ? 요가가 대안 일 수 있습니다. 내츄로패스 스테파니 해밀턴이 요가가 산통을 줄이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살펴보고 출산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요가..

sosotrade.tistory.com

 

 

임신 Q&A : 가장 궁금해하는 5 가지 !! - A

임신중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며 어떤 운동을 할수 있는지까지 당신이 꼭 알고 있어야 할 내용입니다. 임신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만큼 까다로운 질..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
##_revenue_list_upp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