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바이러스 글로벌

코로나 확진자 평균 회복률은 20% 이상

by 빌베리 2020. 4. 3.
반응형

2020년 4월3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대략 1백만명이 코로나 확진자로 치료중이며 그중 대략 5%는 사망하였으며, 대략 20%는 회복돼었습니다. 

 

확진자 많은 국가별 순위는

 

1위 미국

2위 이태리

3위 스페인

4위 독일

5위 중국

6위 프랑스

7위 이란

8위 영국

9위 스위스

10위 터키

한국은 오늘 확진자 1만명 넘겼습니다. 이태리는 오늘 마스크 안 쓴 사람들, "사회적 거리두기" 안 지킨 사람들, 경찰에 대드는 사람 무더기로 잡아갔죠.

 

트럼프는 이와중에 중국과 기싸움하는 것인지 마스크보다 스카프가 낫다는 엉뚱한 말을 남겼네요. 유가는 어마어마한 폭락을 거듭하였구요. 

 

 

아프리카 동부에서 발생한 메뚜기 떼가 중동ㆍ인도ㆍ파키스탄까지 덥쳐 유엔은 4-5월 식량난을 우려합니다.

 

아베는 잘못된 정책과 구설로 갈수록 입지가 줄어들고 있네요. 중국은 80개국 이상에 코로나 물품을 지원하고, 요청시 의료팀까지 급파합니다.

 

 

 힘든 시기에도 벗꽃이 지면 개나리가 피겠죠 ?  머리가 복잡해질 땐 몸을 움직여보세요. 벗꽃 보면서, 좀 걷죠.. 마스크쓰고, 사회적 거리두고 ..

 

 

 

코로나 청정국가에 북한도

신종 바이러스인 코로나는 전 세계 18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으로 확산되어 2020 년 4 월 3 일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감염되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지역에서는 이 치명적인 질병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중에..

sosotrade.tistory.com

 

미국 코로나 진원지, 뉴욕시의 병원 현황

미국 COVID-19의 진원지인 뉴욕시의 의료진이 코로나 최전선의 현지 상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입원자는 어느 순간 급속히 증가하고, 의료 체계 수용력은 이미 최대치에 도달했습니다. = 닥터 샤밋 파텔 인터뷰 =..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