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아동 건강을 위한 가이드 C

by 빌베리 2020. 1. 10.
반응형

식습관 까다로운 아동을 위한 스페셜 팁

지속성 유지하기 –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이 어떤 새로운 음식을 먹기까지 최대 10 번까지 식단에 보여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좋은 모범되기 – 아이들은 부모를 보면서 행동하는 법을 배웁니다. 좋은 예가되어보세요. 다양한 건강 식품을 먼저 먹고, 그 다음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십시오.

식사 시간 정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식사를 하도록 노력해보세요.

침착하게 대응하기 – 자녀가 충분히 먹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재미있는 식사시간 만들기 - 쿠키 커터를 사용해 음식을 재미있는 모양으로 잘라보세요. 아이가 좋아하는 소스에 야채를 줘보십시오. 부페처럼 접시마다 다양한 밝은 색의 음식을 매력적으로 담아 제공하고, 아이가 먹을 음식을 직접 선택하게 해보세요.

푸드디자인에 창의력 발휘하기 - 자녀가 채소 섭취를 거부하는 경우 눈가림도 좋아요. 스파게티 소스, 미트볼, 수프와 같은 곳에 채소를 숨겨줍니다.

식탁에서 소리지르지 않기 - 음식이 있을때는 아이들에게 잔소리하거나 큰 소리치지 마십시오. 식사 시간을 즐겁게하고 온 가족을 포함시키도록 합니다.

간식으로 유도하지 않기 - 디저트, 사탕, 초콜릿 또는 다른 간식을 뇌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유일하게 간식 뇌물이 허용되는 경우는 한가지 !!! 식품 거부의 경우 사용하도록 합니다.

 

B. 라이프 스타일

a. 적절한 수면취하기 : 휴식은 어린이의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수면은 몸을 고치고 마음을 상쾌하게합니다. 수면 부족은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으며 집중력, 기억력 및 신체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b. 아이들은 식물처럼 햇빛이 필요합니다 : 자녀가 하루에 최소 15 분의 태양에 노출되도록하십시오.

c. 화면보는 시간을 제한합니다 : 어린이가 TV, 컴퓨터, iPad 및 휴대폰과 같은 작은 화면 앞에서 하루에 2 시간 이상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d. 밖에 나가서 놀기 : 어린이는 가능한 한 공원, 해변 및 시골과 같은 자연 환경에서 야외에서 놀아야합니다. 자연 환경에서 야외에서 노는 것은 어린이의 학습, 행동 및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 자녀를 어린이 요가 수업에 데려가십시오 : 요가는 어린이의 집중력, 행동 및 주의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 매일 최소 30-60 분의 운동을 목표로 하십시오.

g. 자녀의 주간 계획에 다양하고 적당하며 격렬한 운동을 포함시켜보세요. : 적당한 운동에는 활발한 걷기, 자전거 타기, 스케이트 보드 및 춤과 같은 활동이 포함됩니다. 격렬한 운동은 축구나 네트볼과 같은 것들입니다.

i. 신체 활동에 참여하기 : 태권도, 스케이트 보드 등 어린이 신체 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시키거나 같이해보세요. (이것은 부모의 건강에 좋을뿐만 아니라, 신체 활동에 대한 부모의 참여가 자녀의 참여를 증가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j. 온 가족이 함께하기 : 가벼운 신체적 활동을 온가족이 함께합니다. 수영, 산책, 뒷마당에서 축구나 크리켓, 자전거 타기, 개 산책 시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