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12월 스포트라이트 이슈 : 남성 건강 02.

by 빌베리 2019. 12. 9.
반응형

3. 비타민 C

 

우리 몸은 비타민 C를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 최적의 상처 복구에 중요하며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C는 DNA를 손상시키고 정자 수, 생존력 및 운동성을 감소시킬 수 있는 산화적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nutritionadvance

 

 

감귤류 과일에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브로콜리, 후추 및 브뤼셀 콩나물과 같은 채소에서는 더 높은 수준에서 발견됩니다.

 

 

스트레스가 많거나 몸이 불편할 때는 우리가 건강한 상태일 때보다 , 비타민 C의 필요한 양은 더 높아집니다. 우리의 부신은 장기간의 스트레스에 영향을 받는 장기 중 하나인데, 이들은 신체에서 스트레스에 최고의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수준의 비타민 C가 필요합니다.

 

 

 

4. 오메가 3과 6

 

오메가 3과 6 필수 지방산은“필수”라고 부릅니다. 우리 몸은 이를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결핍을 피하기 위해 음식이나 보충 식단에서 취해야합니다. 오메가 -6와 오메가 -3 모두 유익하지만 서양 식단에는 오메가 -6가 너무 많고 오메가 -3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오메가 3 관련 다양한 식품들 @drbeurkens

 

 

오메가 -3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심장 마비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만성 염증을 줄이고 체중을 조절하며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메가 -3가 풍부한 음식은 연어, 정어리, 멸치, 크릴 및 아마씨 등등 기름진 생선에서는 특히 많이 발견됩니다.

 

 

아마씨는 오메가 3 ALA가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생선 기름에서 발견되는 오메가 -3 중 하나인 ALA를 EPA로 변환하려면 신체에 최적의 아연 수치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섬유질 식단 @medicalnewstoday

 

 

5. 섬유질

 

알코올, 커피, 스트레스 및 오염 물질은 간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고 남성이 과도한 호르몬을 제거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따라서 식이 요법에 충분한 섬유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섬유질은 과도한 호르몬에 결합하여 소화관을 통해 몸에서 제거하여 간을 덜 차지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과일, 야채, 씨앗 및 콩과 식물은 모두 섬유질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아마씨는 에스트로겐 수용체에 결합하여 체내에서 과도한 테스토스테론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물 리그난의 가장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아마씨가 몸에 미치는 영향은 전립선 암을 예방하고 기존의 전립선 상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쁠 때 영양 상태를 쉽게 간과 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에서 도중에 무언가를 채우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이것은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와 영양소 필요에는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니며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잘 먹는 것"은 복잡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영양소를 함유한 다양한 음식을 몸에 보충한다면 충분합니다. 경험상 가장 좋은 비율은 80/20 입니다.

 

 

우리가 대부분의 시간을 잘 먹는다면 (주중 80 %는 좋은 선택을 하고 제대로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하루나 이틀이 편해지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생활 양식, 음식의 선택의 균형은 모두 건강, 감정 및 신체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12월 스포트라이트 이슈 : 남성 건강 01.

올해들어 연초보다 12월은 더 많은 콧수염이 눈에 띄게 될 수 있습니다. 12 월은 남성 건강 인식의 달입니다. 우리가 자주 이야기하지 않지만 많은 남성들이 직면하고 있는 건강 문제에 대해 주목을 받는 것은 일..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