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12월 스포트라이트 이슈 : 남성 건강 01.

by 빌베리 2019. 12. 1.
반응형

 올해들어 연초보다 12월은 더 많은 콧수염이 눈에 띄게 될 수 있습니다.

 

 

12 월은 남성 건강 인식의 달입니다. 우리가 자주 이야기하지 않지만 많은 남성들이 직면하고 있는 건강 문제에 대해 주목을 받는 것은 일년 중 한 번입니다.

 

 

@rush

 

 

"당신이 먹는 음식이 곧 당신이다"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우리의 건강에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름아닌 음식입니다. 불행히도 많은 남성들이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영양 결핍으로 고통 받고 있죠.

 

 

좋은 소식은 식단을 바꾸면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적의 건강을 위해 남성이 어떤 음식을 먹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여기에 당신이 놓칠 수있는 최고의 영양소와 그들을 찾을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아연 관련 식품들 @Diet!nwregionembroiderers

 

1. 아연

 

아연은 건강한 남성 성 호르몬에 필수적이며 안드로겐의 신진 대사에 도움을 주어 신체가 건강에 필요한 수준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아연은 건강한 정자 수를 증가시키고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아연 결핍은 남성 불임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아연은 또한 전립선 기능에도 중요합니다. 아연 보충은 전립선 암의 발병률을 줄이고 BPH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서 전립선의 크기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연은 굴과 같은 해산물뿐만 아니라 붉은 고기, 호박 씨앗, 브라질 너트, 귀리 및 호밀에서도 발견됩니다.

 

 

전립선 비대증에 좋은 요가 동작 @healthline

 

 

전립선을 위한 케겔 운동 @quora

 

 

토양 성분의 결핍에 더해 아연 함량 역시 낮은 식단일 경우, 건강에 악 영향을 줄 수 있는데 ,

이 경우 신체에서 건강한 수준의 아연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충제를 대용으로 섭취할수 있습니다.

 

 

2. 셀레늄

 

소량으로만 섭취해야 하는 미량 미네랄 셀레늄은 많은 신체 시스템에 좋습니다. 셀레늄은 항산화제로 작용하여 염증을 줄이고 테스토스테론 생성, 정자 성숙 및 운동성에 필요합니다. 낮은 수준의 셀레늄은 심혈관 질환, 류마티스 관절염, 남성 불임, 우울증 및 불안과 관련이 있습니다.

 

 

셀레늄이 풍부하고 맛도 좋는 식품들 : 브라질 넛트, 표고버섯, 황다랑어(참치류) @thechalkboardmag

 

 

연구에 따르면 최적의 셀레늄 수치는 장, 폐, 간 및 전립선  암의 발병률을 줄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유익한 미네랄입니다.

 

식단에서 충분한 셀레늄을 얻는 것이 힘들 경우 맥주 효모, 마늘 및 브라질 너트를 섭취하면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12월 스포트라이트 이슈 : 남성 건강 02.

3. 비타민 C 우리 몸은 비타민 C를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 최적의 상처 복구에 중요하며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sosotrade.tistory.com

 

아이와 함께하는 요가 포즈 6 - A

아이를 위한 6 가지 요가 포즈 : 육지와 바다로부터의 모험 당신과 당신의 아이가 장난스럽게 따라하기 쉬운 요가 포즈가 있습니다. 당신의 어린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면서 함께 즐기십시오. 요가와 아이..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