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힐링 욕실 인테리어 TOP 10 - B

by 빌베리 2021. 6. 6.
반응형

Visualizer: Studio Saxe

욕실 바로안에 작은 정원을 꾸밀수도 있습니다.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사계절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한 나무류나 식물들을 심으면 좋습니다. 

 

 

 

Visualizer: Martin Krizan

 

워플랜팅 형식으로 벽 등에 식물을 심어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수직형 정원을 만들어 욕실과 함께 쓸수도 있습니다.

정원 전망이 좋지 않거나 내부 안뜰을 위한 공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Visualizer: Pavel Mihalenok

 

벽에 유럽식 작은 화분을 설치해 인테리어를 장식합니다. 이 원형 벽걸이 화분은 방의 평범한 흰색 부분을 대비해 조화를 이룹니다. 여기 살아있는 작은 녹지는 인테리어 효과에 신선함을 가져오고 다채로운 타일 테두리와도 균형을 맞춥니 다.

 

 

 

Visualizer: TOTL Studio

 

분홍색 핑크색상을 넣고 싶은 분들 또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욕실이 반드시

무채색의 방일 필요는 없습니다. 욕실은 피로를 푸는 공간으로 영감을 얻는 곳이기도 하며 가장 집중이 잘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분홍색 화장대는 녹색 잎이 많은 프린트 배경에서 더욱 꽃피우며, 분홍색 욕조는 녹색 타일 바닥에 매치됩니다. 현대식 벽난로도 특별히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춤추는 불꽃을 바라보며 욕조에 몸을 담그는 시간을 상상해보십시오.

 

 

Visualizer: Angelica Andreichenko

 

또 다른 핑크 계열 욕실을 소개합니다. 이번에는 파스텔 핑크와 옅은 회색으로 깨끗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가림막과 작은 의자 세안제나 향수 통은 옅은 핑크로 벽과 바닥은 옅은 회색과 흰색으로 매치합니다.

 

 

Visualizer: Rome Srebranets

 

분홍빛을 발하는 LED 램프를 통해 핑크 효과를 줄수도 있습니다. 이 색상 변경 LED는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색상 구성을 변경할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Designer: Philippe Starck

 

 개방형 실내 욕실로 경계를 허물어 보십시오. 많은 현대적인 마스터 침실 디자인은 이제 분리 벽이 없는 욕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를 디럭스 워크 인 옷장 드레스 룸과 연결하는 것도 유행합니다. 한방에서 잠도 자고 샤워도 하고 옷도 갈아 입을수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이 가능하려면 습기를 잘 잡을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야겠죠.

 

 

Visualizer: Muhammed Ali Jouhar

작은 창이 설치된 게 이 욕실 디자인의 유일한 장점처럼 보이지만 그것만이 아닙니다. 욕실 천장의 판낼 아래에 은은한 조명을 설치하여 플로팅 효과를 줍니다. 이런 조명은 욕실에 한결 우아하고 아늑한 분위기 연출을 제공합니다. 욕조와 화장대는 완전한 L 자 모양으로 구성을 이뤄 안정감을 줍니다.

 

 

 

Visualizer: Archiplastica

특별한 욕실 디자인의 많은 아이디어를 얻으셨나요 ?  마지막으로 작은 변화만 줘도 큰 효과를 주는 디자인입니다.

거울 뒤에 LED를 설치해 한결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LED 역시 색이 들어간 램프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하얀 바위처럼 생긴 매끄러운 조약돌 모양의 설치물은 변기다. 화장실에 설치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언제든 시간이 오래 걸리는 헤어 디자인이나 메이크업을 할때 잠깐 앉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