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운동으로 건강한 몸매

여자 가슴 키우는 덤벨 아령 운동 TOP 6

by 빌베리 2021. 5. 31.
반응형

 

 

 

 

 

여성 바스트 볼륨 업 덤벨 동작 6

여성 가슴 키우기 덤벨 운동 베스트 6

 

1. 이소메틱 체스트 프레스 , 일어서서 두손 모아올려 덤벨프레스

 

 

 



덤벨 한 쌍을 양손으로 가슴 높이로 잡는다.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바닥이 안쪽을 향한다. 왼발은 약간 오른쪽 앞을 향하고 똑바로 선다. 덤벨을 함께 꽉 쥐고 팔꿈치가 어깨 위로 약간 올라갈 위치까지만 올린다.

덤벨을 한번 올리면 5 초 동안 머물다 내려온다. 1세트 8 ~ 12 회 시행한다. 15 초 휴식후 총 5-8세트 한다. 이렇게 한번 돌면 1라운드 라 하면, 총 3라운드를 한다. 1 라운드 당 총 5 ~ 8 세트 한다. 1라운드 끝나면 1 분 휴식, 총 3 라운드 한다.

2. 씨티드 아놀드 프래스 , 앉아서 덤벨 프레스

 

 

몸통을 약간 뒤로 젖히고 다리를 앞으로 뻗고 무릎을 부드럽게 구부린다. 양 옆에 덤벨을 들고 앉는다. 팔을 90도 구부려 안으로 오므릴때 손바닥이 안쪽으로 향하게 살짝 돌린다.

 

1세트 8 ~ 12 회 반복하고 15 초 동안 휴식을 취한 후 다음 동작을 계속합니다. 총 5 ~ 8 세트 한다. 이 과정을 1라운드라 하면 1 라운드 끝나면 1 분 휴식 후 총 3 라운드 한다.

 

 

3. 클로즈 그립 체스트 프래스 , 양손모아 덤벨 프레스

 

 

무릎은 구부리고 누워 손바닥이 서로 마주 보도록 양손에 덤벨을 잡는다. 덤벨을 당겨 가슴앞까지 내렸다가 올린다. 세트당 8 ~ 12 회 반복하고 15 초 동안 휴식 후 총 5-8세트 반복한다. 마찬가지로 3라운드 반복한다.

 

4. 얼터네이팅 덤벨 플레스 , 한팔씩 교대로 덤벨 프레스

 

 

무릎은 구부리고 발은 바닥에 평평하게 눕는다. 손바닥은 아래로 양손에 덤벨을 들고 양팔을 어깨 높이 그대로 올렸다 내린다.



5. 닐링 체스트 프레스, 무릎 꿇고 앉아 가슴 프레스

 

 

힙 보다 더넓게 무릎을 벌린다. 양손으로 덤벨 1개를 잡고 팔꿈치를 구부려 덤벨을 가슴쪽으로 당긴다. 다음 앞으로 팔을 뻗고, 다음 하늘로 덤벨을 올리고, 다음 머리 뒤로 팔꿈치를 넘긴다. 다시 거꾸로 반복한다.

 

포인트는 동작을 4단계로 구분해서 하면 정리가 된다.

 

 

 

 

6. 덤벨 플로어 프레스, 누워서 덤벨 기본자세

 

 

양손에 덤벨을 들고 팔과 등을 바닥에 댄다. 여기에서 두팔을 함께 똑바로 펴 올려 덤벨을 위로 올린다.

이 동작은 천천히 하는 모드, 조금 빨리 하는 모드로 나눠 해본다.

 

* 처음 할때는 3라운드까지 하기 힘들다.

1라운드만 한다. 1라운드에 5-8세트, 1세트는 8-15회다.

 

 

 

 

출처 한경연예 과감하게 가슴라인 드러낸 여배우들 '아찔'

 

 

 

여성 가슴 확대 꿀팁 !!


* 가슴 크게 하는 동양식 식단 : 석류 당근 견과류 자몽 콩 모과 마 자두 검은참깨 우유

* 가슴 크게 하는 서양식 식단 :

호로파 씨 (페뉴그릭) 아마씨 유제품 류 지방없는 살코기 해산물 파파야 참깨


* 가슴 커지는 영양소 : 단백질 : 동물성 단백질 및 식물성 단백질 비타민 B군 비타민 E + C

* 한방 가슴 성형 : 침과 매타 요법 만으로 수술없이 진행

* 가슴 성장에 기여하는 호르몬 :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

* 가슴 마사지 추천 오일 : 아마씨 오일 가슴 확대 크림 회향과 올리브 혼합유




 

 

* 그외 오일 : 위 오일이 없으면, 올리브 오일, 티트리 오일, 라벤더 오일로도 대체 가능합니다.
매일 10번 가슴을 마사지하십시오. 이 오일들은 유방암 및 기타 알러지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영양제는 가슴 확대에 기여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 가슴 마사지 방법이 궁금해요.
1단계: 순환기 방식으로 양쪽 가슴 주위를 손으로 움직입니다. 2단계: 양쪽 가슴을 모읍니다. 3단계: 위에 나열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여 매일 10회 반복합니다. 참고: 부기와 과민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너무 오랫동안 하지 않습니다.

가슴 마사지만으로 A컵에서 G컵으로 확대됐다는 주부 사례 영상

 

 

 

 

유방 관련 알아두면 좋은 팩트 7


* 왼쪽 가슴이 오른쪽보다 크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
예, 두 개의 가슴이 똑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 운동할 때 가슴이 숫자 8로 움직인다.

* 유방 크기는 여성의 일생 동안 거의 6번 바뀝니다. 이것은 착용하는 브래지어의 유형 때문입니다.

 

* 가슴은 임신과 수유 후에야 성숙해집니다.

* 유방은 여성의 첫 생리 후 4년까지 자연적으로 자랍니다.

 


* 고대 이집트인들은 3500년 전에 파피루스에 기록된 유방암을 최초로 확인했습니다.

* 남성도 유방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Peter Criss는 유방암에서 살아남은 최초의 남자였습니다.

 

 

 

 

 

출처 이시강, 맨즈헬스 2021 새해 첫 얼굴됐다...구리빛 피부+복근 '눈길'  스포츠W

 

가슴 크게 보이게하기 가슴 키우기 운동으로 가슴 봉긋하게 올리기 살 끌어모아 가슴만들기 유선 자극해 가슴키우기 가슴 비키니 화보 도전 여성 가슴 프로필 사진 만들기 메이크업으로 가슴만들기 뽕이나 양말로 가슴 모으기 가짜 가슴 노출해도 되는 가슴 가슴 4개 달린 여자 75A 실제 크기 브레지어 a b c 컵 여자 수영복 프로필 모델 흉터없이 가슴 확대 수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