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

심리적 불안을 보여주는 10가지

by 빌베리 2020. 6. 13.
반응형

심리학자들은 감정적으로 불안정한 사람의 10 가지 징후를 설명했습니다.

 

자신감 부족은 이미지, 삶에 대한 만족도, 정서적 안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수줍음과 싸우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이 징후는 종종 수줍음을 나타냅니다. 정서 불안정의 징후는 무엇입니까 ?

 

1. 인기를 얻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인기를 얻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원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한 친구 또는 친구 그룹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보다 더 인기가 있다고 나쁘게 느끼지 않아야합니다. 기분이 좋아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인터넷이 매우 중요한 21 세기에 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싶어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더 좋아하거나 통찰력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할 준비가 되었다면 동기 부여를 이해하고 치료 전문가를 만나 인기를 얻고자 하는 욕망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도록 도와주십시오.

 

 

 

2. 외모에 대한 의심

 

당신은 놀랄 것이지만, 가장 매력적인 사람들조차도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의심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상입니다. 항상 완벽하다는 것을 100 %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 모두 기분이 나쁘거나 안좋은 날이 있는등 외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많은 요인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외모 중 장점을 찾아서 강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3. 다른 사람의 생각에 대한 걱정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이나 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끊임없이 고민한다면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똑같이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말과 행동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을 두려워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외모와 행동에 관심이 없습니다. 이틀 전에 무엇을 입고 있었는지 동료에게 물어보십시오. 우리는 그들 대부분이 응답 할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런 것들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원하는 방식으로 계속 생활하십시오.

 

 

4. 거절에 대한 반응

 

아무도 거절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우리를 화나게 하지는 않더라도 의도적으로 자신의 아이디어를 거절했다고 생각되는 상황이 종종 있습니다. 아이디어나 제안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듣는 것은 특히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엔 자존감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도 이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때로는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높은 기대

 

스스로의 기대감을 높이고 목표를 달성 하는 것을 좋은 일입니다.

 

그러면 강하고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 새로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표달성은 눈 감빡하는 사이에 성취돼지 않습니다. 성공은 길고 힘든 과정의 결과이므로 빠른 결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실패하고 실망 할 것입니다. 당신이나 다른 사람들이 불가능한 일을 기대하지 말고 시작한 것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6. 질투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본 다른사람들의 근황에 따라 그들이 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착각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온라인에 게시된 사진으로는 다른 사람의 삶이 어떤 것인지 정확하게 보여주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삶과 자신에 불만을 느끼는 것은 매우 흔한 현상이며 때로는 “가장 행복한”사람들조차도 어려움을 겪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매우 행복한 사진은 특히 누군가의 삶의 가장 좋은 측면을 보여주기 위해 선택됩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당신은 주위의 많은 사람들이 정확히 같은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는 아마도 당신의 인생이 완벽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7. 자신을 깍아내리는 생각

 

또 다른 문제는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문제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확신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무도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문제가 다른 사람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우리를 정말로 지지하고 싶은 사람들을 무시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8.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필요하다

 

결정을 내릴 때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매우 불안하다는 증거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당신에게 중요한 사람들의 의견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의견을 물으면, 당신의 관점을 강요하지 말고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십시오.

 

 

 

9. 가까운 사람을 소유하려는 심리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언제든지 와서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생각한다면 조심하십시요. 이 길은 당신을 아무 곳에도 데려다 놓지 않고 제자리에 맴돌게 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소망이 있으며 나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정상적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종이 아닙니다. 따라서 다음에 누군가가 도움을 거절하고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없는 이유를 설명 할 때, 기분을 상하게 하지 말고 스스로 무언가를 해보십시오.

 

 

 

10. 자신감 = 정서 균형

 

이것은 사실입니다.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은 아주 작은 것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삶은 작은 것들의 모음 일뿐입니다.

따라서 평화를 찾기 위해 자신에 대해 무언가를 바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