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해외 풍경

호주 구조 동물 입양 급증

by 빌베리 2020. 4. 3.
반응형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데요.  호주에서는 코로나 Covid-19 기간 동안 집에 머물면서 구조 동물에 대한 입양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동물 복지 단체에 따르면 뉴 사우스 웨일스 주에서만 애완동물 입양에 대한 수요가 4배가량 증가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격리된 생활 스트레스를 고양이와 개를 통해 풀고자 하는 것이죠.

 

많은 경우 처음엔 임시 보호를 자청하지만, 나중엔 영구 보호로 이끌게 됩니다. 키우다 보면 애완 동물에 사랑이 깃들기 때문입니다.

 

 

호주는 지금까지 4800건의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으며 20명이 사망하였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호주 사업체는 휴업중이며, 공공 집회나 모임은 금지되었습니다.

 

 

일부 동물 보호소는 애완동물을 우버(uber) 형식의 공유형 임시보호를 자청한 사람들에게 배송 서비스를 구상중입니다. 거기에는 애완동물이 살기 위한 임보처의 안전성, 센터 스텝의 시스템 등 세부 점검 사항을 마련중입니다. 

 

 

 

인도 코로나 실태, 당장 먹고 마실 물 걱정

나렌드라 모디 (Narendra Modi) 인도 총리는 3월25일부터 전국적으로 21 일 간의 폐쇄를 발표 한 후, 일용 노동자와 이주 노동자를 포함한 일부 빈곤층은 일자리를 잃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인도는 코로나 폐..

sosotrade.tistory.com

 

코로나 청정국가에 북한도 포함 ?

신종 바이러스인 코로나는 전 세계 18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으로 확산되어 2020 년 4 월 3 일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감염되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지역에서는 이 치명적인 질병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중에..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