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을 위한 글로벌 5 식품 - B

by 빌베리 2020. 2. 23.
반응형

4. 아마씨 식단

 

아마씨 식단은 씨앗을 갈아 만드는 것이 보통입니다. 아마씨는 장내 신진대사에 유용한 리그난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정 약물은 필요한 엔테로락톤 수치를 낮추어 면역력이 떨어지고 장 건강이 나빠지게 합니다" 


아마씨 식단에는 섬유질과 항산화제가 풍부하고 글루텐이 없습니다.대부분의 슈퍼마켓과 건강 식품 상점에서 분말 형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아마씨는 아침 식사 스무디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으며, 죽위에 뿌려진 좋은 요리법에 뿌릴수 있습니다.

 

베이킹에는 더 건강하고 섬유질이 풍부하고 장 친화적인 음식을 위해 아마씨 등이 포함된 통밀 가루로 바꿔보세요.

 


5. 올리브 오일

 

지중해 식단으로 잘 알려진 성분인 올리브 오일은 올리브 나무의 열매에서 추출됩니다.다양한 형태가 있지만 장에서 효소 활동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우선 고품질 올리브 오일을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올리브 오일은 음식을 제대로 소화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올리브 오일은 장내 미생물 불균형을 예방하고 장벽의 침투성을 감소시킵니다.

 

올리브 오일은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1. 샐러드 드레싱을 만들거나 요리한 야채에 뿌려주거나 파스타를 통해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갓 구운 빵에도 큰 혜택을 줍니다. 장 건강이 나쁘거나 이러한 문제 중 하나를 식별 할 수 있는 경우,식이 요법을 보강해보십시요.

 

올리브 오일이 가져다주는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이러한 재료 중 일부를 사용해보십시오.

 

 

 

프로바이오틱스가 질내 생태계를 좌우한다 ?

프로바이오틱스는 무엇이며, 여성의 질내 환경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봅니다. 먼저 프로바이오틱스란 무엇이며, 그것이 주는 혜택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박테리아로 숙주에게..

sosotrade.tistory.com

 

장을 위한 글로벌 5 식품 - A

장 건강을 개선하려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 건강은 식이 요법, 라이프스타일 및 불내증 또는 알러지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은 다른 건강 문제와 컨디션에도 영향을 줄..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