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나에게 맞는 식단

장을 위한 글로벌 5 식품 - A

by 빌베리 2020. 2. 22.
반응형

 

 

장 건강을 개선하려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 건강은 식이 요법, 라이프스타일 및 불내증 또는 알러지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은 다른 건강 문제와 컨디션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장이 좋지 않으면 복부팽만감, 과도한 가스 및 불규칙한 장운동과 같은 증상을 유발합니다. 이 중 하나라도 겪고 있다면 장건강을 확인해야 할 때가 온 것입니다.

 

 

통증을 줄이고 건강한 장을 유지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천연 식단으로 장에 긍정적인 효과를 얻는것입니다.

 

 

음식을 이용해 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과도한 알코올 섭취를 포함하여 너무 많은 지방, 가공 식품을 피하십시오.

대신, 발효 식품과 프로바이오틱은 말할 것도 없이 과일, 채소 및 통 곡물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네츄로패스 샤론해스페는 장 건강에 특히 좋은 것으로 간주되는 최고의 5 가지 음식과 각각에 대한 몇 가지 레시피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1. 본 브로스 

 

본브로스는 슬로우 쿠킹의 요리로, 뼈를 오랜 시간 (예 : 12-24 시간)끓여 만들어 냅니다.

본브로스는 손상된 장 기능을 복구하기 위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여, 장 건강을 지원하기 때문에 영양상 이점은 뛰어납니다.

 

또한 장내 세균의 중요한 인자인 박테로이드 (bacteroide)를 만드는 것에 본브로스의 효과를 샤론은 강조합니다.

 

 

" 박테로이드는 장이 탄수화물을 처리하여 과일과 채소의 섬유질 분해를 시작하도록 도와줍니다.” 

 

본브로스는 다른 요리에 쉽게 첨가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본브로스를 만드는 것도 간단합니다.

어떤 종류의 고기든 뼈와 같이 물에 몇 시간 동안 천천히 조리합니다.

 

식단에 뼈를 넣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경우, 살코기 뼈를 천천히 조리하면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져 뼈에서 잘 떨어집니다. 수프와 리조또 레시피를 위해 맛있는 스톡을 만들 때 반드시 본브로스를 넣어보세요. 다양한 고기로 응용해보고, 제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요리에 응용하여 맛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2. 강황

 

강황의 의학적 사용은 600BC 까지 거슬러 올라갈만큼 오래되었습니다. 강황은 소화 불량도 예방할 수 있어, 식단에 다용도로 들어갑니다. 또한 자연적인 항염증제이며 경증 관절 염증을 완화시키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샤론은 강황이 장에도 완벽한 천연 항염증제라고 말합니다.

 

강황은 장벽 기능을 개선하고 효소 활동을 증가시켜 음식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리할때 마늘과 생강처럼 사용하면 좋습니다. 신선하거나 가루로 만든 강황을 추천합니다. 강황은 카레의 주요 재료 중 하나입니다.

 

강황과 코코넛 밀크로 만든 '골든 라떼'도 있습니다. 향이있는 강황 라떼는 집에서 만들기 간단하고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장내 박테리아가 알츠하이머를 유발할수 있다 ?

장내 박테리아가 알츠하이머를 유발할 수 있을까 ? 과학자들은 인과 관계가 주요한 돌파구라고 생각합니다. 스웨덴의 룬드 대학 (Lund Universi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장내 박테리아는 알츠하이머 병 (AD)의..

sosotrade.tistory.com

3. 생강

 

생강은 맛이 좋을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죠. 소화의 관점에서 장이 창자를 통해 음식물을 옮기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음식물이 장벽에 고착되어 부패하여, 복부 팽만이나 통증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생강은 소화 기관을 자극하여 소화관을 통해 음식물을 옮기기 시작합니다."

생강차는 향이 강한 생강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신선한 생강 몇 조각을 잘라 끓는 물에 넣어주면 완벽한 생강 차가 됍니다. 약간 추가하려면 레몬을 얇게 썰거나 꿀로 음료를 달게하십시오.

 

생강을 식단에 넣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그것은 많은 음식에 강하고 매운 맛을 더하며 튀김, 수프 및 국물, 카레 및 주스에 이상적입니다.

 

 

장을 위한 글로벌 5 식품 - B

4. 아마씨 식단 아마씨 식단은 씨앗을 갈아 만드는 것이 보통입니다. 아마씨는 장내 신진대사에 유용한 리그난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정 약물은 필요한 엔테로락톤 수치를 낮추어 면역력이 떨어지고 장 건강이..

sosotrade.tistory.com

PMS를 위한 5 요가 포즈

PMS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까 ? 요가가 어떻게 이 '한달중 그날'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는지 보여주는 5 가지 포즈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요가로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요 ? 5000년 역사의 오래됀 관습의..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