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력 라이프 정보통통/나에게 맞는 식단

특히 겨울엔, 허브 액기스로 챙겨요.

by 빌베리 2019. 8. 25.
반응형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화 문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음식 불내증, 항생제 사용 또는 만성 질환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화기관을 자극하지 하지 않고 도울 수 있는 천연 제품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정제 또는 캡슐을 복용하는 데 익숙한데, 그것들은 빠르며 쉬우며 無맛입니다.

 

그러나 우리 소화기관이 안 좋을경우 그것이 천연물질이든 아니든 정제 또는 캡슐 분해자체가 어려울 수 있죠.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우리에게 불필요한 필러 (정제의 핵심원료 외 보조 원료)의 추가여부도 있습니다.

 

음식은 소화하는 데 최대 3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정제 포함), 몸속 소화기계가 잘 작동하지 않으면

보충제나 음식에서 필요한 성분을 잘 흡수하기 힘들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안의 점막을 통해 활성 성분을 더 빨리 흡수 할 수 있기 때문에

액체가 흡수에 더 적합한 옵션입니다.

 

 

또한 액체이기 때문에 약을 분해하는 것보다 소화 시스템에 부담을 덜 주므로 신체에 스트레스를 덜줍니다. 이 점은 우리 몸이 안 좋을 경우 매우 중요한 사항이죠.

 

겨울이 다가올 때 주의해서 읽어보시면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얻어 가실수 있습니다.

 

 

 

 

1. 데일리 허브 강장토닉

 

잘 알려진 천연 방부제 및 면역보조 허브인 "타임"으로 강장제를 만들어 보세요.

"엘더베리"는 콧물흘림 과도한 점액질로 고생하는 분이 몸을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신체 방어에 대한 지원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자신의 특수성에 맞게 직접 만들어둔 데일리 강장토닉은 하루의 시작과 끝에 좋은 건강법입니다. 

 

 

 

2. 스무디에 카와카와, 타임, 세이지 또는 엘더와 같은 면역 지원 허브를 추가하십시오.  

 

겨울은 스무디를 위한 최고의 시간은 아닌 것 같지만, 식물 성분에서 다량의 영양소와 파이토 케미컬을 얻는 쉽고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이들은 그들을 좋아합니다.

 

따뜻한 물을 사용할 경우 위장에 더욱 편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쉬운 방법은 다양한 면역 지원 허브로 미리 만들어둔 강장토닉을 당신의 데일리 스무디 레시피에 5ml씩 넣는 것이죠.

 

 

 

가장 기본적이며 많이 활용하는 스무디 레시피 

 

* 200ml 물 또는 식물성 밀크

* 내성 토닉 5ml

* 바나나 1 개

* 채소 한줌

* 열매 한줌

* 오일 1 티스푼 (대마 씨 또는 코코넛)

* 미리 물에 불려둔 치아 씨드 1 티스푼 

 

엘더베리                                                                                  카와카와         

 

 타임                                                                                       세이지               

3. 구미에 식물성 토닉을 추가하세요.

 

 

 

양질의 젤라틴으로 만든 구미는 장내 회복뿐만 아니라 병과 오한 계절 내내 면역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구미를 좋아합니다. 또는 파이로 만들어 냉동실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쉬운 구미 레시피 

* 물 1 컵

* 좋은 품질의 젤라틴 1.5 테이블 스푼

* 6 티스푼 (직접 만든 면역 토닉)

 

제조 과정 

1. 냄비에 액체, 토닉 및 젤라틴을 넣고 저열에서 천천히 가열해 융화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2. 반드시 끓지 않도록 하며 5 분간 졸인다.

3. 몰드나 용기에 붓고 15-30 분 동안 냉동고에 놓으십시오.

 

 

4. 삼키기 전에 몇 초 동안 토닉을 입에서 굴려주세요.

 

삼키기 전에 토닉을  휘발성 오일, 특히 타임에서 발견되는 티몰의 흡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속이 불편한 느낌이 들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체액을 늘리고 면역력과 신체를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물 성분을 첨가하고 스트레스를 가하는 추가 스트레스 요인을 줄이는 것입니다.

(예 : 과식, 소화가 힘든 음식 , 과다 운동 등)

 

 

겨울은 이러한 이유로 천천히 요리된 음식, 브로스, 따뜻한 토닉을 찾는 시간이며 건강하고 스트레스가 덜한 겨울을 보낼수 있는 방법입니다. 

 

건강에 좋고 스트레스가 적은 겨울을 지원하기 위해 천천히 조리 된 음식, 국물 및 온난화 토닉의 시간입니다.

 

 

 

 

 

 

케토제닉 파헤치기 - 01 케토제닉은 과연 효과적일까 ?

케토제닉은 과연  효과적일까 ? 체중과 건강 모두를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다이어트라고 결코 부족한 식단은 아닙니다. 최근 트랜드는 탄수화물 소비의 감소를 권장하는 다이어트가 많은데,

sosotrade.tistory.com

 

반응형